- 2023년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 - 노인자원봉사“진북봉사단”달력 배포 올해 수고했어요,내년에 또 만나요! |
○ 2023년 11월 03일(금) 오후 4시 동국해성@ 경로당에서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회장 전영배)는 소속 노인자원봉사단인 ‘진북봉사단(단장 전현옥)’의 20명의 단원들에게 2024년도 홍보용 달력을 배포하였다.
○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는 노인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여러방면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데, 이번 2024년도 홍보용 달력도 노인자원봉사를 알리는데 좋은 홍보매체가 될 거로 기대된다.
○ 동국해성@ 경로당 회장이면서 진북 봉사단의 단장인 전현옥 단장은 “물가가 많이 상승하고 경기가 어려워 2024년도 달력제작을 많이 안한다고 들었는데, 올해 제일 먼저 내년도 달력을 배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각 경로당에 부착된 달력은 1년 내내 경로당 회원들에게 노출되기 때문에 노인자원봉사활동을 홍보하는 효과가 클거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 한편, 전영배 지회장은 “ 자원봉사라는 것은 상당히 숭고하고 아름다운 일입니다. 남을 위해서,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서 자원봉사를 하시는 여러분들이 있어서 세상은 더없이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며,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서는 노인일자리와 더불어 노인자원봉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