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 제2차 임시이사회 개최
○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지회장 홍성언)는 4월 8일 오전 지회 강당에서 2025년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지회 활성화 운영을 위한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홍성언 지회장과 부회장 13명, 선임이사 4명, 동분회장 34명, 감사 2명 총 4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홍성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사님들의 중추적인 역할과 전폭적인 지지와 협력이 있어야 열여덟 번째 새롭게 출발하는 전주시지회가
힘찬 출발과 함께 순조로운 항해가 가능합니다.”라며 “존경하는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 임원 이사님 여러분! 저 홍성언과 학장님, 그리고 15명의 직원들이 함께 열심히 노력하여 3만여명 회원들의 소득증대, 복지향상, 건강증진을 위하여, 전주시노인회의 위상 제고를 위해 노력해 나아 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 박만봉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이사회에서는 제1호 의안 새로 구성된 제18대 임원인 부회장, 선임이사 임명 보고의 건을 상정하여 보고 후 임명장을 전달했다.
수석부회장 이희구(중앙동 분회장)
부회장 오진환(평화1동 분회장), 김종풍(진북동 소속 회원),
최정권(송천2동 분회장), 김병만(조촌동 분회장),
박영일(노송동 분회장), 최점순(진북동 분회장),
김인식(평화2동 분회장), 이원근(서서학동 분회장),
문화자(서신동 동아2차@경로당 회장),
김학천(여의동 장동에코르경로당 회장),
유명석(효자1동 금호@경로당 회장),
이현덕(송천1동 에코시티더샵@경로당 회장)이 임명되었다.
선임이사 박승님(동서학동 소속 회원),
김우연(송천2동 서호2차@경로당 회장),
이춘구(효자5동 우미린@경로당 회장),
안규태(송천1동 에코시티데시앙8블럭경로당 회장)이
임명되었다.
제2호 의안 노인대학 임명 승인의 건은 백종옥(전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 제16~17대 부회장 역임, 현 삼천3동 분회장)이 임명되어 이사회에서 승인을 득하여 임명장을 전달하였고 제3호 의안 추경예산(안) 승인의 건도 원안 가결되었으며 기타토의사항으로 당면 현안인 산불피해복구 후원금 납부의 건과 제11회 전주시지회장기 한궁대회 개최의 건, 연중 4회 이사회 개최에 따른 예산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한 후 결속을 다지며 이사회를 마쳤다.